스케치1993 편집샵과 아름다운 핑크뮬리 자연경치감상이 가능하며 자연적 감성과 안락감을 주는 공간적감각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매우 넓은 주차시설을 보유한 카페 앙 그랑을 소개합니다.
카페 앙그랑은 처인구에서도 제법 깊숙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농촌테마파크, 용담저수지, 와우정사와 같은 유명한 명소가 가까운 곳입니다.
제가 이곳을 찾게된 의도는 핑크뮬리가 보고 싶은데 핑크뮬리가 풍성한곳을 가려면
수도권에서도 지방으로 한참 내려가야 해서 안타까웠습니다.
핑크뮬리는 계절기온에 따라 시기가 틀릴 수 있지만 9~11월정도의 가을에 보기 좋습니다.
의도는 그렇게 방문했지만 예쁜 가구편집샵도 보고 한적하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카페의 모습에 감탄했습니다.
편안한 의자에 나른한 음악, 창문앞의 잠자리가 날아다니는 풍경은 아름다웠고 정겨웠습니다.
다른때에도 좋지만 핑크뮬리나 아름다운 자연경치를 볼 수 있는 가을에 가시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세부리뷰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자세한 리뷰에 들어가겠습니다.
주차시설부터 메뉴, 인테리어 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페 앙 그랑은 스케치1993이라는 리빙편집샵을 거쳐서 들어갈수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충분히 넓은 편이고 매우 한적한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별도의 주차라인이 아닌 공터에도
주차공간이 많아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치가 약간 외진곳이라서 인파가 북적거리는 곳이 아닌 한적하고 여유로운 곳인 게 좋았습니다.
카페와 편집샵의 운영시간이 틀린만큼 스케치1993의 운영시간인 11:00 ~ 18:00 (월~토)에 방문하셔야
카페와 함께 가구전시를 보실 수 있으니 일요일은 피해서 오시면 좋습니다.
스케치1993이 어떤곳인지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컨설팅브랜드로 나무에 다채로운 결과 빛깔을 살려서 가구를 제작하는 곳입니다.
이케아와 비슷한 느낌도 있습니다.
예쁜 편집샵 가구, 소품, 화분등을 구경하면서 카페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감각적인 느낌이 듭니다.
저도 나중에 애들 결혼하고 재정형편이 나아지면 안락한 소파나 예쁜 가구들을 집에 들이고 싶습니다.
지금은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면서 사는중이고 재정이 여유롭지 않아서 그냥 꿈같은 얘기입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6500원, 카페라떼 7500원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아포카토 8000원, 아이스크림라떼는 10000원입니다.
일반적인 카페보다는 다소 가격이 비싼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전문적인 원두선택이 가능해서 다양한 커피 맛을 보실 수 있고
에티오피아, 케냐, 콜롬비아의 필터커피는 7500원에 제공됩니다.
샌드위치나 브런치메뉴도 있는데 재료가 소진되면 조리가 불가능한 음식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널찍한 공간입니다.
좌측 창가 쪽의 파란색 소파형 의자가 가장 안락해 보였습니다.
유리창으로 예쁜 자연풍경을 감상하며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좌석으로 2명이 앉기에 편합니다.
정말 햇볕이 따사로우면 스르르 졸음이 몰려오는 분위기 입니다.
매장에서 고급스런 음악을 틀어줘서 더 분위기가 있어 보였습니다.
바깥으로 통하도록 커튼처럼 젖혀지는 폴딩도어가 있어서 춥지 않은 날씨라면 상쾌한 바람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드재질바닥, 화이트톤 천정기둥, 벽돌문양의 벽, 플랜테리어
여러가지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엘레강스한 매장의 분위기를 연출해냅니다.
매장은 매우 넓게 구성되어 있으며 소품이 진열된 공간은 필수 포토존 입니다.
하나하나가 감각적인 인테리어 공간입니다.
음식맛과 분위기는 음악과 어우러져 그냥 편안한 느낌이 듭니다.
카페 진열 소품은 화장실 가는길목에 있어서 대부분 한번씩은 지나가게 되는데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유심히 보시길 바랍니다.
개방되는 폴딩도어를 완전히 젖히면 멋진 외부공간이 연결됩니다.
바깥쪽에도 기본적으로 앉을수 있는 철제테이블이 있으며
식물들이 많이 심어져 있고 잘 가꾸어진 정원이 눈에 들어옵니다.
사실 제 인생샷은 여기서 나왔습니다.
그토록 보고 싶던 핑크뮬리를 마음껏 감상했습니다.
핑크뮬리 다발수가 많고 색도 제법 진하게 물들어서 올가을 핑크뮬리는 멀리 지방안내려가고 제대로 즐겼습니다.
정말 일석이조로 카페도 즐기면서 이만한 핑크뮬리 볼수 있는곳 경기도내에서 많지 않을것이라 생각합니다.
핑크뮬리는 항상있지만 그때그때 기온에 따라 만개시기가 틀려지니까요 타이밍을 잘 맞춰서 가야 합니다.
역시 인생은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흑곰같은데 두발로 서서 표효하는 모습의 앙그랑을 상징하는 곰표식도 멋진것 같습니다.
예쁜가구들과 풍경맛집 고급스런음악에 따사로운 햇살 앙그랑에서 풍만한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인구에서도 다소 거리가 되는곳이라 자주오긴 힘든게 아쉽긴하지만
다시 핑크뮬리의 계절이 된다면 재방문의사가 200% 있습니다.
마감리뷰
방문에 도움이 되실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도는 + - 버튼으로 크기조정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도 체크 후 방문 권장 드립니다.
위치정보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원양로124번길 82
영업시간 : 11:00 ~ 19:00 (월~금) 11:00 ~ 20:00 (토~일) / 스케치1993은 11:00 ~ 18:00 (월~토) 일휴무
행복한 커피한잔을 위한 저의 맛집, 멋집 탐방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제가 알려 드리는 정보에 관심 가져 주시고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다면 하단의 ♥ 공감 꾸욱 ♥ 더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처인구 원삼면 용담저수지 산책로가 이어지는 힐링 물멍카페 라미르
'카페이야기 > 처인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처인구 모현읍 정원이 넓고 예쁘면서 야외불멍되는 자연친화공간 카페 힐팜 (2) | 2023.03.05 |
---|---|
처인구 이동읍 주말농장 텃밭관람 자연쉼터의 편안한 분위기 묵리459 (0) | 2023.03.04 |
처인구 역북동 신전풍건물 야생화정원있는 대형카페 칼리오페 (0) | 2023.02.19 |
처인구 이동읍 빈티지 느낌의 감성카페 천리다방 (0) | 2023.02.19 |
댓글